일상

야나두 영어 충동구매 해버렸습니다!

Millennials 2020. 2. 24. 15:37

하 영어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 요즘입니다

토익스피킹 점수가 너무 안나와!!!!

학원을 다녀도 오히려 점수가 떨어지는 것이

점점 스스로의 영어에 대하여 의문이 드네요 ㅠㅠ

 

분명 혼자 유럽, 인도 등 여행다니며

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은 가능한 정도인데...

하...

 

그래서 근본적인 영어 실력을 쌓아야하는 것인가

생각하고 있었는데

 

https://youtu.be/PkzKqIJpa_4

이 야나두 광고를 보고

 

충동적으로 질러버렸...

뭔가 조정석이 나와서 말하는 게 너무 진실되보였어요ㅜㅜㅜㅜ

 

제가 가입한 것은 평생수강이라는 프로그램인데

일단 1년단위로 계속해서 갱신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듯하네요.

 

가격은 40만원대

(말해도 되는건가)

이것저것 할인 해서 30만원 후반대에 끈었네요.

 

뭐 다른 브랜드들 영어는 거의 100만원하는 것 같으니

괜찮은 가격인가 싶기도 하고...

 

각 강의마다 10분정도의 길이인데

광고에서는 매일 10분씩 짧게짧게 보고 공부하라네요.

 

일단 돈을 질러놨으니

속는셈치고

들어봐야죠..

 

해서 정말 실력이 늘면 좋고

아니면.... OTL

 

제발!

내 영어좀 어떻게 해줘!!!! 

야나두!!!!

 

반응형